[계약직] 임원비서 및 사무행정 / 모집기간 2024-3-8 ~ 2024-4-7
채용 공고
작성자
RIGHT Foundation
작성일
2024-03-08 15:09
조회
1122
채용공고
재단법인 국제보건기술연구기금, 라이트재단(RIGHT Foundation, www.rightfoundation.kr)은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대한민국 생명과학산업계 그리고 빌앤멜린다게이츠재단 3자간 협력을 통해 설립된 최초의 민관협력 비영리 재단입니다. 라이트재단(RIGHTFOUNDATION)은 중저소득국의 공중 보건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신기술의 발굴과 개발을 통해 한국 정부 및 제약업계가 국제 보건에 기여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 공중보건 의료형평성 증진에 기여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라이트재단(이하 “재단”)은 현재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춘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직책 | 임원비서 및 사무행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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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라인 | 운영관리실장 |
직책 설명
임원비서 및 사무행정(Executive Assistant & Office Coordinator)은 전반적인 행정절차 및 사무업무 지원을 통해 대표이사 보좌 업무를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운영관리실 내 행정 업무 지원을 통해 사무국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직무는 대표이사의 비서역할과 더불어 고도의 정확성, 기밀성, 신중성, 독립적이고 주도적인 판단력을 필요로 합니다.
주요 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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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이사 비서
- 대표이사 국내외 출장관련 지원 및 내 외부 일정 조율
- 내방객 응대 및 대표이사 기타 제반 행정 업무
- 출장관련 내부 규정 및 운영프로세스에 따른 출장 준비 및 행사 참석자 지원
- 대내외 이해관계자 관리 및 지원
- 기타 비서 업무(우편물, 명절 선물 등)
- 오피스 코디네이터
- 매월 팀미팅, 기타 사내 행사 개최 및 운영을 통한 조직문화 조성 지원
- 이사회 준비 및 이사회 관련 제반 행정처리
- 사무환경정비(회의실, 탕비실 등 관리업무)
- 재단 등기행정 관리 및 제규정 변경사항 현행화 지원
- 재무, 구매 등 기타 상시 일반 운영업무 및 고정자산/비품 구매 및 관리
- 대표이사 비서
필요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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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단의 미션에 대한 사명감
- 업무 우선순위 파악에 따른 일정 및 시간관리 능력
- 재단 경영목표, 규정 및 지침에 대한 이해력
- 대내외 이해관계자에게 정보를 종합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능력
- 다른 팀원들 간의 건설적인 협력을 위한 의견 수렴 능력
- 업무 수행에 있어서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업무 수행 능력
- 윤리의식 및 보안준수 능력
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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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대) 비서 및 사무행정 업무 경험자
- (필수) 컴퓨터 활용능력 및 문서작성능력 우수자
- (필수) 국영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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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서 제출기한 : 2024-5-16 ~ 2024-5-24
-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희망연봉 및 입사가능일 포함해야하며 국·영문 모두 제출해야함)
-제출서류는 국·영문 두가지 버전 필수 제출
-희망연봉 및 입사가능일 필수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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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HR@rightfoundation.kr )
- 채용절차: 서류심사 -> 실무진 면접(한국어, 영어)* -> 최종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만 별도 안내
근무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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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형태: 계약직(육아휴직 대체)
*계약기간: 임용일 – 2025.10.31(3개월 수습기간 포함, 내부 경영환경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가능) - 근무시간: 주 40시간(최대 주 52시간)
- 근무지: 서울시 우정국로 68 동덕빌딩, 4층(안국역 6번출구)
- 급여: 면접 후 추후 결정(경력에 따른 처우 산정)
- 근무형태: 계약직(육아휴직 대체)